블로그 이미지
화장실119
화장실용품 쇼핑몰,화장실119,핸드드라이어,방향제,물비누,대구 손소독제,신종플루,손청결재,손세정제,냅킨,벽화,점보롤화장지,위생변기시트,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마크,화장실로고,화장실표시,핸드크린,토일렛119,가글,가그린,페이퍼타올,물비누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1. 변기청소 : 김빠진 콜라
    먹다남은 김빠진 콜라를 변기 둘레 안쪽, 변기 뚜껑 이음부분 등 오염부위에 잘 뿌려줍니다.
    어느 정도의 시간간격을 두고 난 후 변기 청소용 솔이나 헝겊 등으로 닦아 보면 의외로 오염물 제거도
    잘 되고, 세제특유의 독한 냄새도 없어 좋습니다

    2. 곰팡이 제거 : 물에 푼 소다
    소다를 푼 물을 부드러운 천에 묻혀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쉽게 제거 됩니다. 하지만 세면대, 변기 등의
    접착면인 실리콘 마감부분에 곰팡이가 생겼을 때는 시간이 좀 필요하며, 이 경우에는 세제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 자기 전에 미리 세제(린스)를 적신 화장지를 가늘게 꼬아 곰팡이가 생긴부분에 둘러놓고, 다음날 솔이나 수세미로 문질러 닦습니다.

    3. 화장실 악취제거 : 커피 찌꺼기와 양초
    원두커피를 끓이고 난 찌꺼기를 용기에 담아 화장실 한쪽에 두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집안의 담배냄새를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화장실의 냄새도 상당부분을 없애줍니다.
    냄새가 아주 심한 경우에는 양초에 불을 두면 냄새가 사라집니다. 그러나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화재 등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환풍기구를 설치하는 것인데 이는 습기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냄새뿐만 아니라 곰팡이 발생도 억제할 수 있습니다.

    4. 배수구 막힘 : 가성소다와 식초
    싱크대의 배수구나 욕실 배수구가 막힌 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전용세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가성소다 1컵을 배수구에 붓고 식초 1컵을 부으면 거품이 생기는데 이때 따뜻한 물을 부으면 막힌 것이 뚫리게 됩니다.

    5. 수도꼭지 광내기 : 치약과 땅콩버터, 베이킹 파우더
    수도꼭지에 얼룩이 진 경우에는 헝겊에 치약을 묻혀 닦으면 잘 닦입니다.
    헝겊으로 닦기 힘든 구석 부분은 헌 칫솔에 치약을 묻혀 닦으면 됩니다. 세면대 하부의 트랩에 녹이 슨 경우에는 땅콩 버터를 사용하거나 베이킹 파우더로 녹이나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6. 욕조의 이물질 제거
    욕조의 때는 목욕직후 욕조가 아직 온기가 있을때 약간의 샴푸나 세제 등을 스폰지에 묻혀서 물을 빼면서
    같이 닦아주고 물이 다 빠진 후 샤워기의 더운 물로 씻어 내리면 깨끗이 닦입니다.

    7. 샤워기 구멍 막힘
    샤워기의 구멍이 자주 막히는 것은 녹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 이 녹은 수돗물속에 포함된 칼슘 등 불순물들이
    붙기때문으로 이때는 칼슘을 분해하는 성질이 있는 식초를 사용합니다.
    뜨거운 물 1리터정도에 한 컵 분량의 식초를 탄 다음 샤워기를 1시간 정도 담가두면 샤워기 구멍에 붙어있던
    하얀 가루가 없어지던데 이때 칫솔로 문질러 떼어냅니다.

    8. 청소하기 전에 알아둘 사항들
    오염물질의 종류를 알아둡시다.

    박테리아 : 변기의 내측과 세면기의 배수구 및 수전 주위에 묻은 핑크빛의 이물질은 박테리아가 부착되어 번식한 것으로 영양원이 되는 물기를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

    녹 : 금속 소재에 습기와 부식성분 가스에 의해 녹이 생긴다. 수전금구와 급수관과 같은 도금 제품에도 눈에는 보이지 않는 아주 미세한 작은 구멍이 있어서 그곳에서 녹이 발생.

    물때 : 수돗물에 함유되어 있는 규산이 습윤과 건조가 반복되는 동안 서서히 퇴적한 것.

    곰팡이 : 변기 혹은 타일 줄눈 부분의 검은 얼룩은 곰팡이 등의 미생물이 원인으로 눈에는 잘 보이지 않는 울퉁불퉁한 표면의 안쪽에 까지 들어가 있어 제거하는 것이 쉽지 않다.

    9. 재질에 따른 도구와 세제를 사용합시다

    10. 세제
    계면활성제는 화학적으로 오물을 분해하는 것으로 막 더러워진 것이라면 중성세제로 충분히 제거되고 표면에 상처가 생길 염려도 없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방용 중성세제는 다른 세제에 비해 피부도 잘 상하지 않으며, 주방뿐 아니라 화장실과 욕실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중성세제라도 화장실용 중성세제는 화장실 특유의 오물제거에 대응할 수 있는 성분이 배합되어 있기때문에 변기와 물탱크 청소전용으로 사용하고 중성 이외의 세제는 제품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설명서를 충분히 읽고 난 후 사용합니다.


    출 처 : http://cafe.naver.com/kidogi90.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5

    화장실용품 쇼핑몰-화장실119 ,핸드드라이어,방향제,물비누,대구 손소독제,신종플루,손청결재,손세정제,냅킨,벽화,점보롤화장지,위생변기시트,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마크,화장실로고,화장실표시,핸드크린,토일렛119,가글,가그린,페이퍼타올,물비누,봉에걸어서 사용하는비누,핸드타올,인쇄냅킨,서울경기대구대림로얄토토한국타올기청결양행오성htm파나소닉미쯔비시핸드드라이어,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표시

    posted by 화장실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