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화장실119
화장실용품 쇼핑몰,화장실119,핸드드라이어,방향제,물비누,대구 손소독제,신종플루,손청결재,손세정제,냅킨,벽화,점보롤화장지,위생변기시트,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마크,화장실로고,화장실표시,핸드크린,토일렛119,가글,가그린,페이퍼타올,물비누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아직 우리나라에선 좌변기에 앉아서 소변을 보는 남성의 비율이 적을 것 같지만 옆나라 일본은 좀 다른 모양이다.

    종종 일본 남성들의 앉아서 소변 보기 관련 뉴스가 보도되고 있는 것만 봐도 그러한데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도 아마 그런 일본 남성들. 특히 극단의 청결함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화장실 용품인 것 같다.


    행운의 여신은 깨끗한 화장실을 좋아한다며 청결 혹은 결벽에 가까운 깨끗함을 추구하는 이들을 유혹하는 이 제품의 이름은 '천사의 무릎 베개'.

    그 이름처럼 무릎을 올려놓고 몸의 높이를 낮게 만드는게 이 제품의 핵심 기능인데...
    홍보의 방식이 재밌다.(일견 공감가는...)

     

    앉아서 소변 보는 경우

     

    무릎 베개를 쓸 경우

     

    서서 소변 보는 경우



    결국 서서 싸건 앉아서 싸건 무릎을 꿇고 소변을 보는 것에 미치지 못함을 안내하고 있다. 어쨌든 소변의 일부가 튈 수 있으니 최대한 그걸 막아 깨끗한 화장실을 만들어 보자는게 판매사인 하우스 닥터의 아이디어인듯.

     


    제품도 무려 두 가지 타입으로 팔고 있다.-_-;;

    굳이 각각을 분류하자면 첫번째 이미지 속 무릎베개의 이름은 '천사의 무릎베개 DX', 두번째 이미지 속 무릎베개의 이름은 '천사의 무릎베개 에코'로 120kg의 하중까지 견뎌낸다니 왠만한 덩치도 무리없이 이용은 가능할 듯 한데...

    그렇지만 백번 양보해도 모범 예를 따르고 싶지는 않다.=_=;;

     



    고백컨데 난 아직 좌변기에 앉아서 소변을 보고 있지는 않다.
    그러나 좌변기에 앉아서 소변 보는 습관까지는 가족을 위해서라면 고려해볼 수 있을 듯 하다.
    하지만 서서 누게 되어 있는 소변기에서까지 저렇게 무릎을 꿇으라는 건...ㅠ_ㅠ

    어쨌든 이미 이 제품들은 일본에서 특허까지 출원된 상품이며 가격은 DX가 5,800엔(74,000원 정도), 에코가 4,800엔(61,000원 정도)이다.

    만약 이 제품이 국내에서도 판매를 한다면 구입을 하고 싶으신지?
    아니 이미 국내에서 팔리고 있으려나. 암튼 난 역시 결벽남 수준은 못되는 것 같다.



    출 처 : www.neoearly.net
    posted by 화장실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