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충 퇴치제

천연 해충퇴치제


우리들에게 적수인 모기의 계절이 오고 있다
모기향은 담배 50개피에 해당하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이 나오고
에프킬라에도 역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잠결에 모기 소리만 들려도 막 뿌려댔는데.. ㅠㅠ
이젠 천연제품으로 모기를 퇴치해야겠다

 피레트린(Pyrethrin)이란? 
천연국화과에 속하는 제충국(Insert Flower)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으로 온혈동물(사람, 애완동물)에는 독성이 없고, 냉혈동물 특히 곤충에 대해서는 곤충의 기문 또는 피부를 통하여 침입되며 침입될 경우 독성이 강하여 운동신경계를 마비시켜 죽게 하거나 활동성을 현저히 떨어뜨립니다.


 효능. 효과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의 해충퇴치제
- 들국화에서 추출한 피레트린(Pyrethrin) 성분은 해충을 죽게 만드는 화학 살충제와는 다른 천연 성분입니다.
- 천연 피레트린(Pyrethrin) 성분은 해충을 퇴치함으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합니다.

인체(동물)에 무해한 천연 피레트린(Pyrethrin)
-  해충의 신경계를 자극하는 살충효과와 피레트린(Pyrethrin) 고유의 살충 성분이 실내에 퍼짐으로 해충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자동 분사 시스템의 해충 퇴치
-  정기적인 자동 분사로 피레트린(Pyrethrin) 이 실내에 퍼짐으로 보호막을 형성하여 해충의 유입을 막아줍니다.
 

유럽에서는 천연 살충제의 원료인 피레트린(Pyrethrin) 을 구충제로 제조해 인체에 복용할 정도로 안전성이 검증되었습니다.
호주 및 뉴질랜드의 가정 및 체육관, 양로원, 병원, 일반 상가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장소 
-  파리, 모기, 날벌레, 바퀴벌레, 좀벌레, 개미, 벼룩 등 해충이 많은공간
-  가정 및 업소
-  음식점 및 음식 조리 저장 운반하는 사업장 (식품공장)
-  식당, 호텔(모텔)
-  전염병을 옮기는 해충으로 부터 보호 되어야할 학교 학원 병원
-  체육관 양로원 병원등



>> 제품보러가기





  www.toilet119.co.kr  

화장실용품 쇼핑몰-화장실119 ,핸드드라이어,방향제,물비누,대구 손소독제,신종플루,손청결재,손세정제,냅킨,벽화,점보롤화장지,위생변기시트,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마크,화장실로고,화장실표시,핸드크린,토일렛119,가글,가그린,페이퍼타올,물비누,봉에걸어서 사용하는비누,핸드타올,인쇄냅킨,서울경기대구대림로얄토토한국타올기청결양행오성htm파나소닉미쯔비시핸드드라이어,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