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화장실119
화장실용품 쇼핑몰,화장실119,핸드드라이어,방향제,물비누,대구 손소독제,신종플루,손청결재,손세정제,냅킨,벽화,점보롤화장지,위생변기시트,화장실표찰,화장실픽토그램,화장실마크,화장실로고,화장실표시,핸드크린,토일렛119,가글,가그린,페이퍼타올,물비누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종이 박스로 만든 휴대용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이라기 보다는 변기라고 볼 수 있죠. Shit Box(똥통)라니 제품이름도 웃겨요. ㅋㅋ 그렇지만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이랍니다. ^^ 근데 과연 볼일을 보려고 변기에 앉았을 때 체중을 지탱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주의사항에 젖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무너질 수 있다고 써놨거든요. ㅋㅋ 무너지면 상상만 해도...끔직하네요. ^^;;;






    출 처 : gemlove.tistory.com

     

    posted by 화장실119

    보기만해도 뿌듯한..  :]


    출처 : kkobang.net
    posted by 화장실119


    추운날에 변기에 앉으면.. 으~ 완전 차가워서 앉기 싫으시죠??
    이럴땐 변기커버에 핫팩을 다다닥 붙여보세요
    따뜻하실거예요~ ㅋㅋ

     

    출처:아이디어박물관(ideakeyword.com)

    posted by 화장실119

    posted by 화장실1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화장실119

    1106bec.jpg

     
    posted by 화장실119


    posted by 화장실119


    posted by 화장실119
    tla265_1.jpg 
    posted by 화장실119
    prev 1 next